No.1 디지털마케팅 전문 기업

SNS 채널별 타겟 및 포지셔닝

웹진을 중심으로 SNS 채널 간의 연동을 강화해 콘텐츠 노출ㆍ확산 및 사용자 유입 극대화

세종문화회관

명확한 운영 목적과 전략으로 독자와의 소통 강화

• 웹진 콘텐츠 기반으로 기업 정보
(뉴스/채용 정보 등)를 강화해 기업이미지 제고
및 대중과의 소통 중심으로 운영
• 네이버 키워드 및 태그 전략 중요

• 웹진 콘텐츠 중 네이버 주제판의 카테고리와
연동되는 관심사 주제와
소재 중심으로 운영
• 네이버 주제판 노출 전략으로 운영

• 기업의 소셜 미디어 브랜드 채널로 자리매김
•  기업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하는 소재를
메인 테마로 콘텐츠 운영

• 확산과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콘텐츠,
인터렉티브 콘테느를 통해 관심 고조
• 인스타그램보다 호흡이 긴
‘정보성’ 콘텐츠 게시

• 웹진 콘텐츠 기반으로 기업 정보
(뉴스/채용 정보 등)를 강화해 기업이미지 제고
및 대중과의 소통 중심으로 운영
• 네이버 키워드 및 태그 전략 중요

• 웹진 콘텐츠 중 네이버 주제판의 카테고리와
연동되는 관심사 주제와
소재 중심으로 운영
• 네이버 주제판 노출 전략으로 운영

• 기업의 소셜 미디어 브랜드 채널로 자리매김
•  기업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하는 소재를
메인 테마로 콘텐츠 운영

• 확산과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콘텐츠,
인터렉티브 콘테느를 통해 관심 고조
• 인스타그램보다 호흡이 긴
‘정보성’ 콘텐츠 게시

콘텐츠, 만들 것인가? 퍼뜨릴 것인가?

• 네이버 플랫폼의 지면 노출(검색결과 or 메인 주제판 등)을 염두에 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검색엔진최적화(SEO)를 고려한 키워드 및 해시태그 공략
• 일방향성 콘텐츠보다 독자 참여형 양방향 콘텐츠 중심으로 기획 및 운영을 통한 Viral 효과 고려
• 자주 방문할 수 있는 장치 제공을 통해 방문자 유입 증대 기대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 검색엔진최적화, SEM(Search Engine Marketing) : 검색엔진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