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채널별 타겟 및 포지셔닝
웹진을 중심으로 SNS 채널 간의 연동을 강화해 콘텐츠 노출ㆍ확산 및 사용자 유입 극대화
명확한 운영 목적과 전략으로 독자와의 소통 강화
콘텐츠, 만들 것인가? 퍼뜨릴 것인가?
• 네이버 플랫폼의 지면 노출(검색결과 or 메인 주제판 등)을 염두에 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검색엔진최적화(SEO)를 고려한 키워드 및 해시태그 공략
• 일방향성 콘텐츠보다 독자 참여형 양방향 콘텐츠 중심으로 기획 및 운영을 통한 Viral 효과 고려
• 자주 방문할 수 있는 장치 제공을 통해 방문자 유입 증대 기대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 검색엔진최적화, SEM(Search Engine Marketing) : 검색엔진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