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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절차

최종합격
채용절차

기타사항

1. 접수된 서류는 채용과 무관한 곳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2. 지원서 및 제출하신 서류에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입사 이후라도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지원 외 서류 (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격증 등)는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합니다.
4. 채용 관련 문의처 : 채용 담당자 이메일(recruit@thenextpaper.com)

서류 접수는 채용공고 내 지원경로를 확인 부탁드리며, 이메일 및 우편/현장 방문 접수는 받지 않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 공고

사무실 관리 및 경리 담당 채용

2021/11/03
지원구분
신입·경력
접수기한
채용 시
지원가능
접수중
조회
480

모집요강


구분 세부업무 및 우대조건 모집 인원 근무 지역 문의처

경리

○ 담당업무
ㆍ회사 내 일반 관리 업무 처리: HR 이슈 등
ㆍ회계 업무: 인보이스 및 비용정산 등
ㆍ사내 물품 구입 및 비품 관리 등


○ 응시자격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ㆍ꼼꼼하고 세심한 일처리
ㆍ엑셀, 워드 능통자


○ 우대사항
ㆍ특성화고 졸업자 또는 초대졸 이상 경력자

1명 서울시
종로구
○ 연락처
- Email : recruit@thenextpaper.com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