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 사보, 뉴스레터, 영상, SNS 등 디지털 맞춤 콘텐츠 제작과 최적화 운영, 시스템 개발, 성과 분석 서비스.

넥스트페이퍼는 IT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그룹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PR
Cetaphil
세타필 브랜드(갈더마코리아)
디지털 마케팅·PR 종합 운영 대행(2019~2020 2년간 운영 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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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 Mission

세타필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매출 증대 위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 및 실행

01 브랜드 차별화 및 인지도 강화를 통한 매출 증대

02 신제품 홍보 마케팅·PR

Marketing Strategy

Results & Award

온·오프라인 매출 증대

2019~2020 2년 연속 매출 증대

2019 Year of Marketing 수상

갈더마 글로벌 해외 법인 중
“2019년 Year of Marketing” 수상

2020 올리브영Awards 1위

2020 올리브영 Awards 바디로션 브랜드 1위

바디케어 시장브랜드 1위

2019~2020 바디케어 시장브랜드 순위 1순위 달성
로션·크림 타입 부문 1위

칸타 월드패널 디비전

로션 브랜드 소비자 평판 1위

2020 로션 브랜드 소비자 평판 1위
브랜드 평판 1위(2~4월, 10월~12월) 2위(1월,5월,9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소비자 빅데이터 기반 분석

네이버 광고 성공 사례 선정

2019~2020 네이버 쇼핑 인사이트
인기검색어 최상위 순위 및 네이버 광고 성공 사례 선정

Marketing Activites
Full Funnel Marketing Service

고객 구매 여정(Customer Journey)에 따른 Data Driven 기반의 효과적인 full Funnel 마케팅을 설계하고 실행하였습니다.

통합 Digital Merketing
통합 Didital Marketing

01 KPI 수립 및 성과분석

02 광고효과 분석 및 리포트

03 이벤트/프로모션 Plan/실행

04 인플루언스 마케팅

05 Collaboration 마케팅

06 제품체험 및 엠블럼 마케팅

07 년간 Marketing 전략 수립 및 체계화 된 Communication Process 정립

01 KPI 수립 및 성과분석

02 광고효과 분석 및 리포트

03 이벤트/프로모션 Plan/실행

04 인플루언스 마케팅

05 Collaboration 마케팅

06 제품체험 및 엠블럼 마케팅

07 년간 Marketing 전략 수립 및 체계화 된 Communication Process 정립

Campaing : Video Creatives

캠페인 기획 의도

일과 집안 일로 하루를 쪼개서 살고 있는 '워킹맘'의 일상에서 '나를 아끼는 시간'을 갖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가를 알리고,
세타필 브랜드는 워킹맘의 ‘나를 아끼는 시간’의 일 부분이라는 emotional 메시지를 전달하므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써 공고히 하고자 했다.

나를 아끼는 시간은 언제 입니까?
나를 아끼는 시간은 만드는 것입니다
나를 아끼는 시간을 응원합니다
여름에도 세타필
나를 아끼는 시간은 언제 입니까?
나를 아끼는 시간은 만드는 것입니다

Contents Creative &
Owned Media Channel Operations

Instagram, Facebook, NaverBlog

Influencer Marketing

세타필 브랜드 및 제품에 맞는 인플루언스를 적극 활용하여 Viral 마케팅을 강화-인스타그래머, 파워 블로거, 유튜버
메가~마이크로 인플루언스(인스타그래머/파워 블로거/파워 유튜버) Seeding Program을 진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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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a Mix Buying &
Advertising

고객의 구매여정(Consumer Journey Stage of the Funnel) 및 마케팅 Goal을 고려한 미디어 믹스 전략 수립 및 집행

Displayed as One of Naver Marketing’s
Successful Case Studies

  • 네이버 패션뷰티판 <갓신상>과 <브랜드리그>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기획전 페이지의 유입량 UP
  • 뷰티콘텐츠 전문 크리에이터 그룹 – 네이버 뷰스타와의 컨텐츠 협업
  • 네이버 M뷰어 범퍼형 광고(인스트림 동영상 범퍼형) 및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를 통해 고객의 구매 Journey에서 인지도와 고려단계에서 지수 155% 성장
  • PC서칭뷰 광고를 진행→제품 관련 검색어를 찾는 사용자에게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하고, 잠재 고객과의 브랜드 친밀도를 높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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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성과와 인사이트

Cetaphil On-Offline PR

오프라인 PR & Event

신제품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 + 오프라인 이벤트(뷰티톡쇼, 사용자 체험존) 총괄 기획 및 운영

온라인 PR

신문(지면+온라인), 매거진(지면+온라인) PR – 총 7회(평균 50여개 매체 PR 진행)

세타필 ‘나를 아끼는 시간’ 가을 캠페인 PR

  • 온라인 신문 40여개 매체

CEO인터뷰 머니투데이

  • “세타필, 韓시장서 두 자릿수 성장… 진출 거점으로 삼을것”

세타필 젠틀 포밍클렌져 출시(기자 간담회)

  • 100여 온라인 매체

세타필, 9년 연속 바디보습 부문 1위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 출시
세타필, FW캠페인 시작… “올 가을, #밀당보습 하세요!”
세타필, 김참새 작가와 컬레버레이션 굿즈 선뵈

E-Commerce Optimization
to Boost Sales

세타필 E-Commerce 쇼핑몰 매출 증대를 위한 온라인 쇼핑몰의 최적화 방안 도출 및 온라인스토어 최적화 작업 및 매니지먼트 업무 진행

온라인 쇼핑몰 최적화 업무

01 온라인 쇼핑몰의 문제점 분석 및 최적화 방안 제시

02 모니터링, 광고집행, ROAS개선

03 온라인 쇼핑몰 SEO 개선

04 스마트스토어 Renewal

05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매니지먼트

06 모든 온라인쇼핑몰 상품상세페이지 디자인 작업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