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 Mission
세타필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매출 증대 위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 및 실행
01 브랜드 차별화 및 인지도 강화를 통한 매출 증대
02 신제품 홍보 마케팅·PR
Results & Award
온·오프라인 매출 증대
2019~2020 2년 연속 매출 증대
2019 Year of Marketing 수상
갈더마 글로벌 해외 법인 중
“2019년 Year of Marketing” 수상
2020 올리브영Awards 1위
2020 올리브영 Awards 바디로션 브랜드 1위
바디케어 시장브랜드 1위
2019~2020 바디케어 시장브랜드 순위 1순위 달성
로션·크림 타입 부문 1위
칸타 월드패널 디비전
로션 브랜드 소비자 평판 1위
2020 로션 브랜드 소비자 평판 1위
브랜드 평판 1위(2~4월, 10월~12월) 2위(1월,5월,9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소비자 빅데이터 기반 분석
네이버 광고 성공 사례 선정
2019~2020 네이버 쇼핑 인사이트
인기검색어 최상위 순위 및 네이버 광고 성공 사례 선정
Marketing Activites
Full Funnel Marketing Service
고객 구매 여정
(Customer Journey)에 따른 Data Driven 기반의 효과적인 full Funnel 마케팅
을 설계하고 실행하였습니다.
Campaign : Video Creatives
캠페인 기획 의도
일과 집안 일로 하루를 쪼개서 살고 있는 '워킹맘'
의 일상에서 '나를 아끼는 시간'
을 갖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가를 알리고,
세타필 브랜드는 워킹맘의 ‘나를 아끼는 시간’의 일 부분이라는 emotional 메시지를 전달
하므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써 공고히 하고자 했다.
Contents Creative &
Owned Media Channel Operations
Instagram, Facebook, NaverBlog
Influencer Marketing
세타필 브랜드 및 제품에 맞는 인플루언스를 적극 활용하여 Viral 마케팅을 강화-인스타그래머, 파워 블로거, 유튜버
메가~마이크로 인플루언스
(인스타그래머/파워 블로거/파워 유튜버) Seeding Program을 진행함
Media Mix Buying &
Advertising
고객의 구매여정
(Consumer Journey Stage of the Funnel) 및 마케팅 Goal
을 고려한 미디어 믹스 전략 수립 및 집행
Displayed as One of Naver Marketing’s
Successful Case Studies
- 네이버 패션뷰티판 <갓신상>과 <브랜드리그>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기획전 페이지의 유입량 UP
- 뷰티콘텐츠 전문 크리에이터 그룹 – 네이버 뷰스타와의 컨텐츠 협업
- 네이버 M뷰어 범퍼형 광고(인스트림 동영상 범퍼형) 및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를 통해 고객의 구매 Journey에서 인지도와 고려단계에서 지수 155% 성장
- PC서칭뷰 광고를 진행→제품 관련 검색어를 찾는 사용자에게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하고, 잠재 고객과의 브랜드 친밀도를 높임
주요 성과와 인사이트
Cetaphil On-Offline PR
오프라인 PR & Event
신제품 출시 기념 기자간담회 + 오프라인 이벤트(뷰티톡쇼, 사용자 체험존) 총괄 기획 및 운영
온라인 PR
신문(지면+온라인), 매거진(지면+온라인) PR – 총 7회(평균 50여개 매체 PR 진행)
세타필 ‘나를 아끼는 시간’ 가을 캠페인 PR
- 온라인 신문 40여개 매체
CEO인터뷰 머니투데이
- “세타필, 韓시장서 두 자릿수 성장… 진출 거점으로 삼을것”
세타필 젠틀 포밍클렌져 출시(기자 간담회)
- 100여 온라인 매체
세타필, 9년 연속 바디보습 부문 1위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 출시
세타필, FW캠페인 시작… “올 가을, #밀당보습 하세요!”
세타필, 김참새 작가와 컬레버레이션 굿즈 선뵈
E-Commerce Optimization
to Boost Sales
세타필 E-Commerce 쇼핑몰 매출 증대를 위한 온라인 쇼핑몰의 최적화 방안 도출
및 온라인스토어 최적화 작업 및 매니지먼트 업무 진행
온라인 쇼핑몰 최적화 업무
01 온라인 쇼핑몰의 문제점 분석 및 최적화 방안 제시
02 모니터링, 광고집행, ROAS개선
03 온라인 쇼핑몰 SEO 개선
04 스마트스토어 Renewal
05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매니지먼트
06 모든 온라인쇼핑몰 상품상세페이지 디자인 작업 등